높마루섬

시민월드연방국 대백과사전
이동: 둘러보기, 검색
새마루섬
개장일 2017년 8월 15일
폐장일
면적
 - 전체
 - 폭
 - 길이
 - 내수면적
 - 내수면 비율
 - 위도
 - 경도

km²
km
km
km²
%

USCSim (편집)
새마루섬
달고리섬
행복섬
거위섬
높마루섬
중앙섬
나래섬

높마루섬(Nofmaru Seom)은 시민국의 휴양지이다.

역사

높마루 문서를 참고하십시오.

시민국에서 높마루라는 명칭은 아래와 같이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1. 시민국 촤초의 순우리말 명칭. 오히려 그 당시 외국 지형이나 혹은 실제 대한민국 지형을 제외하고 순우리말 지형을 찾는 것은 사실 많이 시간도 오래걸리고 어려웠다.
  2. 시민국 최초로 전국민이 찬성한 명칭, 최초 제안자는 토트 폰 합스부르크였으나, 북쪽의 높은지형을 지칭하는 순우리말은 그 당시의 시민국 국민들에게 공감대가 형성되었기 때문에 반발의견은 존재하지 않았다.
  3. 서버을 옮겨도, 월드가 리셋되어도 없어지지 않은 지명, 국민들의 공감대 및 강력한 지지도는 월드가 이전되고 리셋되고를 반복해도 오늘날까지 이어지게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음.

사실 북쪽의 산지형에 대한 지명은 이미 2017년 월드 확장 이후로 논의대상이었다. 그리고대표적인 예시로, 고래섬, 신송, 광도, 웨일, 파도섬, 일리 등 다양한 이름들이 제시되었다. 그러나 2017년 9월 2일에 진행돤 지역 투표에서 고래섬신송이 각각 2표로 선발이 되지 않자, 재투표를 할 진행될 예정이었다. 이 시기에 아즈마 한산 대통령은 북쪽의 높은 산 지형은 이미 오래전부터 높마루라는 명칭으로 불렸고, 다른 지역들은 새로이 이름이 지정되었으나, 과거의 시민국울 계승하는 차원에서 북쪽 산지형대의 지역을 높마루로 정할 것을 제안, 투표 후보에 올라갔으며, 이후 9월 3일에 열린 재투표에서 높마루가 50%의 득표율로 압도적으로 당첨되어 지명이 명명되었다.

시설물

교통

주석